티스토리 나나스킨5 썸네일 무한로딩 해결 :: SODASPARKLE

티스토리 나나스킨5 카테고리 갤러리형 썸네일 이미지 무한로딩(썸네일 오류) 문제 해결

 

티스토리 html을 건든 적도 없는데 
일주일 전 즈음부터 메인화면(카테고리)의 썸네일 이미지가 로딩으로만 표시되었습니다.

 

 

티스토리 문제인가 싶어서 문의를 했는데 원인 해결되었다고 답변이 왔습니다.
하지만 문제 해결되었다고 한지 하루가 지나도 변화가 없더군요.

 

그래서 이것저것 해보다 아래 방법으로 해결했어요.

나나스킨 배포 블로그 중 나나스킨7 블로그의 썸네일만 멀쩡하더라구요.

 

나나스킨5의 html 코드 중 "// 갤러리형" 부터 "</body>"까지를

나나스킨7의 "// 갤러리형" 부터 "</body>"로 바꿔주니 문제가 해결되었어요.

 

길이가 달라서 이거 되려나 싶었는데 그냥 문제없이 돌아가는 거 같아요~

 

html 코드는 아래 배포 블로그 가서 받으시면됩니다~

 

나나스킨7 배포 블로그: nanaskinver7.tistory.com/14

 

나나스킨버전7 배포글 (17.08.19 / 7.0버전)

Nana Skin Ver.7 스킨 특징 1. 반응형 스킨 / 모바일 지원 2. 본문 너비 783px 3. masonry의 갤러리형 목록 사용 4. 크롬, ie9+, ios, 안드로이드 등 지원(단, ie8이하로는 미지원) 5. 동영상 플레이어 jwplaye..

nanaskinver7.tistory.com

 

 

벌써 나온지 3년된 스킨이라서 고장나면 AS가 어려운 스킨인데..제발 별탈 없이 오래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깔끔해서 넘나 맘에 드는데..

 

 

'기타/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