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브릭링크 독일 셀러 배송기간 :: SODASPARKLE

 

독일셀러들이 좀 부품값도 저렴하고 부품누락이 없는 편이라고 애용합니다.

브릭상태 뉴인 제품들은 정말 깔끔하고요..

배송비도 저렴합니다..

무게가 총 170그람인데 배송비 5유로 + 보험료 3유로 해서 총 8유로 들었어요.

 

1/12 주문하고 결제도 당일했어요.

1/15 3일 후에 셀러가 배송을 시작한 듯 합니다.

2/8 도착했네요..배송시작으로부터 25일 걸렸네요..주문일로부터는 28일 걸렸고요..

 

코로나 영향을 받는지 보름이면 오던 독일발 링크질도 10여일이 더 걸리네요..

싱가폴에서 시킨 것도 있는데..이건 packed 뜬지 보름 다 되어가는데 쉽핑으로 바뀔 생각이 없어보이네요..으으..

 

브릭링크 독일 셀러 평균 배송 기간(링크)

 

'기타/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