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심슨하우스 모듈러 창작(MOD) :: SODASPARKLE

레고 71006 심슨하우스 X 10185 그린그로서 MOD

LEGO 71006 The Simpsons House X 10185 Green Grocer MODULER MOD

 

 

외관은 그린그로서 내부 인테리어는 심슨하우스로 모듈러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후면부는 기존 심슨하우스가 반절로 갈라져서 내부를 볼 수 있듯이 오픈 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주차장 사이즈가 줄었기 때문에 주차장에 넣을 수 있는 사이즈로 심슨 자동차를 줄였습니다.

앞뒤로 1스터드 씩 줄였어요.

 

 

1층은 주차장과 거실로 꾸몄습니다. TV를 좀 더 멀리 둘까 했는데 저 정도 거리가 적당한거 같더군요.

피아노는 리사 심슨 방에 둘까했는데 거실이 더 어울리는 듯 하여 거실에 넣었어요~

 

 

1층 후방에는 바트심슨의 스케이트 보드 관련 소품을 깔았어요. 다른데 둘 데가 없는 거 같아서요.

 

 

2층은 주방, 욕실, 안방을 넣었습니다.

주방에는 냉장고를 추가하였고 안방에는 옷장을 추가하였습니다.

모두 해창 참고하여 만들었어요. 

 

 

3층은 세탁실, 리사/바트의 방으로 이루어져있어요.

창문을 기준으로 만들다보니 바트의 방이 좀 좁네요..

리사의 방에는 1층에 쓰인 피아노를 넣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 해 놓았어요.

 

 

옥상에는 소시지를 구워먹을 수 있는 그릴과 썬배드를 두었습니다. 에어컨 실외기도 두었고요.

되도록 심슨하우스에 있던 구조물들을 다 소모하려고 노력했어요.

 

 

 

3500~600 피스 내외로 완성한 심슨하우스 모듈러입니다.

이리저리 하다보니 2주 가량 걸려서 만들었네요.

1층은 조금 많이 바꾸었는데 2층 외관은 거의 그대로..3층은 지붕과 옥상 팬스 스타일 변경 정도를 했네요.

지붕은 이번에 출시한 서점을 참고하였고 옥상 팬스는 펫샵을 참고했어요. 

실은 우측 끝부분 첨탑부분을 좀 더 스터드 노출이 안된 스타일로 바꾸려고 했는데 생각처럼 안되더라구요..

심슨하우스 분해해서 만든 거라 탄색 브릭이 참 많이 남네요.

 

 

 

심슨, Simpsonsm, 레고모듈러, LEGO MODULER

'창작/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