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M - 셰라자드 :: SODASPARKLE







































접는 날짜를 보름이나 미루게 한!! 셰라자드입니다..

대충 템페스트 나머지 히로인 정도가 나온다면 12월 중순즈음해서 접으려고 했어요..


하지만 세라자드라니..이놈까지 좀 키우고 맛보고 접자해서..12월 30일까지 플레이를 했네요.ㅎㅎ


모델링도 치마 옆트임이 좀 거시기 하지만 나름 셰라자드 느낌이 나서 좋네요!


그리고 스킬 설명이 엄청엄청 긴 만큼 스킬이 사기네요.ㅎㅎ

한때 극 오피캐릭이었던 샤른도 이제 진짜 쩌리로..


길게는 6개월..아주아주 길게는..아예 못하게 될 수도 있을 게임인데..

참 아쉬움이 남네요..


아마 살라딘 정도 업댓되면 접속해서 뽑고 기록남기고 아싸리 접지 않을까 하네요..










#창세기전 모바일, #안타리아의 전쟁, #창세기전3: 시반 슈미터


'창세기전/모바일 영웅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