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세기전 M - 폭풍도 쟁탈전 2019.09.14. :: SODASPARKLE






2019 추석 폭풍도 쟁탈전 처음으로 2등했습니다.


다신 2등 하기 힘들까봐 기록을 남겨봅니다.


운좋게 마지막에 유적을 2군데 먹어서..눈치 좋은 길드원분들이 많아서 정말 다행이네요.ㅎㅎ


유적 2군데 먹은 일도 처음이었고!


추석이라 핵심 고투력분들이 접속이 없었는데 진짜 운이 좋았어요..






9월 7일 쟁탈전은 3등..ANG와 막상막하였으나

운좋게 폭풍도를 잠시나마 쩝쩝해서.ㅎㅎ점수 차이를 벌릴 수 있었어요..ㅎㅎ




#창세기전 모바일, #안타리아의 전쟁

'창세기전/모바일 잡다구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 more